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은평구 맛집 '도원'

라비원 2019. 11. 11. 21:38

도원 중식당

은평구 대조동에 위치한 중국요리집 도원입니다.

방문 후기

불광동 맛집 맛있고제대로임. 주방장님이 바뀌셨는지 탕수육이 별로였어요... 간짜장이 짜장면보다 맛있는거같아요 서비스나 음식 맛이 형편 없습니다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은 곳입니다 불광 24시간 중국집. 24시간이라는 매력 24시간 운영하며 비교적 깔끔하고 맛도괜찮음 24시간 언제나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짜장면, 짬뽕 맛있어요. 채소도 신선하고 24시간 영업이라 아무때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 좋아요. 예전에 콩국수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저번에 먹을때는 미리 뽑아놓은 짜장면발에 콩물만 부어준거 같았어요. 정말 최악이었어요. 여름이성큼 다가오니 입맛이 없을때 중국식 냉면 한그릇은 나의 구질한변명을 일식시켰다 쫄깃한면발에다해물을 썰어 씹히는맛 겨자소스의 개운함은 쉴새없이 젓가락이 바쁘다 그외것들도 맛있다 전반적으로 맛을낸줄아는 집이다 하나를먹으면 다를바없다 맛이 혀끝에서놀고있다 다음은 또뭘먹을까 항상고민된다 모두맛있으니~~ 짜자연발이조아요

리뷰

불광역 근처 괜찮은 중화요리집, <도원>에 가다 일 관계로 불광역에 많이 가게 되는데 지인들과 오랜만에 점심을 먹으러 갔다.
결국 근처에 새로 생긴 듯한 중화요리집 <도원>으로 갔다.
요기요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곳은 불광역 맛집 도원인데용. 원래 제가 결혼하기전에 은평구에 살았어요
영화도 볼겸 불광역에서 데이트를 많이했는데 그때마다 항상 갔던곳이 도원이에요.
어제 신랑이랑 서울간김데 또 먹고 왔는데 신랑도 그러더라구용. 정말 우리 도원 많이 갔다고 그만큼 맛집 정말 맛집 중국집 맛집 도원 저는 도원가면 항상 시켜먹는데 1순위가 탕슉 윤기 좔좔 장난아니져잉? 얼마전에 심심해서 벤쯔먹방을 봤는데 벤쯔가 양장피를 먹는 모습이.. 캬... 그 밤에 시키고싶었다
니까용 그래서 시킨 양장피 저는 원래 항상 짬뽕 짜장면중에는 짜장면이지만 어제는 비가 많이 와서 짬뽕이 땡기더라구용 구래서 신랑이랑 둘이 가서 요리 2개에 짬뽕 우리 옥계 살고 너무 식탐 생긴거 아니야 신대리? 저는 양장피를 예전에 도원에서 처음 먹어보고 또 도원에서 두번째로 먹는건데요.
따뜻하고 신선하궁.. 도원 최고 낄낄 요로코롬 단무지와 피클, 양파도 저는 요리 한입 단무지 한입 그래서 단무지 엄청 많이 먹어요
그래서 제가 옥계 살면서 도원 자주 못오니까 우리 이정도는 먹어줘야한다고 남기지말고 다 먹자고 그리하여 다먹은 저와 제 신랑.. 아주 싹쓸이했네요
도원을 추천하는 이유 첫번째 맛있다
그중에 단연 탕슉 최고 도원 050-4457-1579 서울 은평구 통일로65길 13 도원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65길 13 예약 상세보기 김다노트의 약속 맛집 협찬 안 받습니다.
[ 불광동 맛집, 불광동 중국집 추천, 대조동 중국집, 도원, 도원 메뉴 ] 처음 이 불광동에 이사와서 여러 중국집을 전전긍긍하다가, 결국 배달 중국집은 "도원" 에 정착을 하게 되었네요..
원래 있던 도원 건물은 헐어버리고 빌라가 들어섰더라구요.
NC백화점 불광점 자동차 출하하는 쪽, 물류차 들어가는 입구쪽에 도원이 있어요
도원, 또 가야쥐^^ 전생에 중국인이었을꺼다.
오늘은 24시에 가까운 곳에 위치해 레알 마니찾는 도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