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시웨이 은평점 초밥,롤

구파발 맛집에서 즐기는 스시 * 차량 : 네비 {박석고개공원}을 치시고, 도착하면 야래향(중국집)이 보입니다, 그 건물 B1~B4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지하철 : 구파발 3번 출구방향으로 100m 직진후 사거리 지나서 100m, 아이파크 상가2층입니다. 북한산 인근 박석고개공원(구파발역 3번출구 도보5분 )에 위치해 북한산 산책로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신선한 최상급 활어초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펀지 초밥의 달인이 운영하는 최상급 활어초밥집입니다. 가족 ,커플 및 손님접대하기 좋은 매장입니다. 주차도 넉넉하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방문 후기

가성비좋음 도미머리찜 맛있어요.ㅋ (Google 번역) 나는 한국에 오는 후 몇 스시 레스토랑을 시도하고 지금까지, 나는 자신이 하나가 최고라고 말할 수있다. 유명하기로했다 장소는이 레스토랑의 스시 맛이 매우 신선하고 서비스 우수 품질 생선하지만이 없었다! 내가보기 엔, 사람, 특히 점심 메뉴를 추천 할 것입니다. (원본) I tried several sushi restaurants after coming to Korea and by far, I can ... 첨에는 정성스러웠는데 후식도 인스턴트로 바뀌고 점점 안좋아져요 뉴타운 내 초밥집 중에는 가장 무난합니다. 맛 굿 남들은 맛나다고하지만 초밥에 비해 너무 회가 길게 세팅되어서 한입에 먹기는 어렵습니다. 그리고 근처애 너무 맛난곳 많이생겨서 조금 걱정이네요 깨끗하고 맛있어요. 단 찾기가 쉽지는 않네요.

리뷰

스시웨이 은평점, 초밥전문점입니다.
스시웨이 은평점은 초밥이 한 번에 다 나오지 않고, 종류별로 나눠서 먹는 속도에 따라 천천히 바로바로 만들어져 나오니, 마르지 않고 촉촉해서 먹기 좋더라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