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종로구 맛집 '문벅'

라비원 2019. 10. 5. 03:02

문벅 요리주점

예매율 1위 옥탑방고양이가 추천하는 커플 데이트 맛집 저렴한가격#분위기좋은 데이트장소# 쉐프가요리하는 카페 펍

방문 후기

(Google 번역) 나는이 곳을 강력 추천한다! 친구 나 애인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인 한 병을 제공하며 저녁이 깊어지면서 배경 음악이 바뀝니다. 나는 오후 10시 이전에 재즈와 소프트 힙합을 즐겼다. 갑자기 나는 EDM의 리듬에 빠지게되었다. 그 곳의 모든 사람들이 분위기를 즐기고있었습니다. 내가 만족하지 못한 한 가지는 집에 갈 때가되었다는 현실이었다. 아, 나머지 방은 바깥에 있지만 ... (Google 번역) 방문하는 것이 좋지만 높은 사탕 무우 가격은 10 명 방문 가능 (원본) nice to visit but high beet prices 10persons visitable 분위기 좋고 서비스도 좋고 갈만한 곳임. 안주류 술 다트 분위기 까지 정말 최고입니다! 간단한 맥주 먹기 좋음

리뷰

대학로 술집 ' 문 벅' 이다.
:) ~♪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요건 메뉴입니당!
친구도 계속 고민했는데 칵테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문 벅 진짜 강추 합 니 당★ 병맥주도 이것저것 많아서 끊임없이 술을 시킬 수 있습 니 닷! 확실히 대학로 술집으로 제 격인 듯 해요 :) 친 구들끼리 가기에 넘나
좋은 곳 아까 정한 바비큐 화 이타 2 인 플래터에 쿠바 바베큐 핫도그, 레이디 롱 티, 멕 시 칸 롱 티 요로케 주문했어요!
^ 이 메뉴가 이번에 새로 나온 쿠바 바베큐 핫도그에요! 가격은 14000원!☆ 딱 봐도 푸짐해 보이는 양이 진짜 이것만 먹어도 완전 배불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