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종로구 맛집 '삼해집'

라비원 2019. 11. 3. 01:18

삼해집 족발,보쌈

보쌈을 시키면 감자탕을 주는 종로3가 맛집 굴보쌈에 감자탕을 곁들여 즐길 수 있어 식사뿐 아니라 안주로도 유명한 한식당입니다. 1975년부터 이어온 전통 있는 집으로, 특히 저녁 퇴근시간, 저녁 겸 반주 삼아 찾는 직장인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요, 종로2가 YMCA 건물 옆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간판을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보쌈과 족발에 작은 사이즈의 감자탕이 무료로 제공되지요. 점심시간에는 청국장과 동태찌개, 주꾸미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저렴한 맘으로 방문하는 곳... 분위기 맛은 보통 가격대바 양과 맛이 조금 아쉬움 ㅇㅇ 칭렬 최고입니다 이 가게는 피맛골에 위치해 있으며 피맛골음 저렴한 가격과 그에 맞는 음식을 내놓는 곳임을 감안하자. 가벼운 술자리를 하기에 좋다. (Google 번역) 알맞은 가격의 점심 식사를위한 맛있는 요리. (원본) Delicious dishes for lunch with reasonable price. 굴이 싱싱하다. 음 감자탕도 줘서 좋다. 가격과 맛 둘다만족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저 그렇습니다 음식이 예전같지 않고 주인의 응대가 문제 있는곳 맛있음 서비스 최앜 맛있음 넓음 가격적당 비싸지 않은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다만 사람에 따라 만족스럽지 못한 맛과 분위기. 음식의맛과종업원들의써비스 모두수준이하인것같아요♡ 친구들모임으로2번째이용했는데 향후에가고싶은마음이없네요 삼해집 옆 하나비로 등록했는데 계속 삼해로 나오네요ㅡ 분점인 이곳은 양으로 장난치는 듯 서비스 감자탕은 맛있어요 만족도 88 가성비 85 맛 88 가면 실망 종업원이 개실망 가면안돼 그저그런식당 맛 가격 다 좋음 (사람이 많은편) 인사동 다른 한식집들과 유사한 식당. 종업원이 조금 불친절하다 본점가세요 분점은 양으로 장난침 그냥 저냥 나쁘지 않은 보쌈집 소짜 시켜서 먹었는데도 서비스가 빵빵합니다. 고기도 맛있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십니다!다시 들리겠습니다 서비스가 좋지않음 굴보쌈 추천 서비스로나오는 감자탕이 퀄리티가 괜찮다 해장국도 같이나오고 맛도 좋아요! 맛은 있긴한데 꼭 추천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사람이 꽉차서 자리가 불편하기도 했고요.. 저렴하나 사람이너무많아 두번은 안가고픈집 특별히 맛있다고 생각되지 않고 가격이 비쌈 서비스로 주는 감자탕 짬 서빙직원 불친절 보쌈 시키면 감자탕이 무한리필인데, 보쌈은 물론이고 감자탕도 퀄리티가 좋아요 적당한 가격으로 굴과 보쌈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저녁회식으로 괜찮아요..^^ 동창회때 모인집인데, 장소의 편리성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았으며, 그탓인지 종업원들의 태도는 그다지 친절하지 않았습니다. 음식맛도 별로였구요.. 장소값을 하나 봅니다. 그럭저럭 인사동 골목가게중에 가성비 괜찮은곳중 하나.모듬전 추천 보쌈 진짜 맛있더라구요 굿굿굿 음식이 짭니다 이게 맞집이라니 천지개벽 할일.... 저렴하고 양 많고 일하시는 분들 친절해요~ (Google 번역) 쿠루폿사무 (원본) クルポッサム

리뷰

삼해 집 종로 3가 피맛 골 골목을 따라 늘어서 있는 굴 보쌈 집. 피맛 골을 찾아서 들어와 보면 굴 보쌈 전문점들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여기 인근은 입구 주변 아주 큰 몇 군데를 제외하고는 굴 보쌈을 파는 거나, 감자탕을 주는 것 등 대부분 비슷한 모양새입니다.
피맛 골 굴 보쌈 집들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있습니다.
굴 보쌈 가장 큰 게 3만원이라니

( 전 여기 빼고 다른데 안 가보고 하는 소리 임) 삼해 집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1길 10 세일 빌딩 상 세보기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11길 10 세일 빌딩 주차 : 불가 발 렛 : 불가 영업시간 평일 10:3002 :00 주말 10:3024 :00 전화번호 02-2634-5508 종 로 맛 집/ 술집 < 삼해 집> NIKE X MMCA 행사가 끝나고 배가 넘 고팠어요
갬 성 갬 성 타령하면서 익선동을 가자 했지만 아는 곳이 없어서 그냥 조용히 따라갔어요.
굴 보쌈이랑 아구 찜이 유명한 곳 이래요.
< 메뉴판> 먹고 싶은 게 넘 많아서 못 고르겠어요.
저는 굴 보쌈, 족발, 닭볶음탕, 낙지 볶음이 먹고 싶었어요.
결국 걍 다 먹고 싶다는 뜻이었어요.
콩나물 무침, 깍두기, 생마늘, 고추였어요.
< 감자탕> 이것이 바로 무한 리필 감자탕 이래요.


다 들 저 레버를 조심하세요.
아삭아삭 알 배추에 촉촉한 보쌈 고기+ 굴+ 무김치 올려서 한입 하면 눈물을 흘릴지도 몰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