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파미글리아 이탈리아음식

빠네가 맛있는 동인천맛집

방문 후기

런치메뉴가 가성비 대비 좋습니다 가성비는 좋은듯

리뷰

오늘은 동인천에서 빠네로 이름을 알렸던 라파미글리아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라파미글리아 오늘도 기본이상은 해줘서 정말 좋네요 라파미글리아는 빠네파스타가 유명한 곳이랍니다. 라파미글리아가 고르곤졸라피자가 맛있대서 그걸 시키려다가 마르게리따를 시켰는데 고르곤졸라 시킬껄. 라파미글리아의 파스타는 대부분 무난하게 맛있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빠네가 고소하면서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 동인천/인천맛집 라파미글리아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 59 3층 인천파스타맛집 라파미글리아의 위치부터 살펴볼게요. 라파미글리아는 신포시장으로 들어가기 바로 직전에 있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라파미글리아에 도착했어요. 라파미글리아의 빠네는 청량고추가 들어가 있어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답니다. 참고로 라파미글리아의 화덕피자는 450도 고온에서 구워 기름기 없이 담백하다는 거 있죠? 빠네를 먹으면 크림소스 때문에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참 신기하게도 라파미글리아 빠네는 청양고추 때문인지 전혀 느끼하지 않은 거 있죠? 동인천 신포시장 초입에 있는 동인천 라파미글리아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다고 해서 다녀와봤지영^o^ 1, 2층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1층은 만석이라 나는 2층으로 ㄱㄱ 빈티지스러운 게 분위기 너무 조으다♡ 저 먹을 준비 다 됐고예 이거슨 식전빵 맛은 걍 soso... 맛이야 뭐..굳이 설명 안 해도 연어는 언제나 사랑인거슬...♡ 그치예? 맞지예? NRG지예? 빠네(13,000) 아니 진짜..내가 뽀뽀를 해주고 싶어서 그러는데 빠네 처음 만든사람 누군지 아는사람? 디아블로피자(13,000) 매콤하고 깔끔한맛 샐러드는 연어샐러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원래 이곳 [라 파미글리아] 빠네가 유명한 것 만큼 연어 샐러드가 유명하기도 해요 _ 이번 라 파미글리아가 조금 아쉽긴 했어요 오늘은 신포동지하상가 입구에 위치한 라파미글리아에 왔습니다

https://mozoori.tistory.com/entry/강동-빕스-빕스---청담점-가봤던-전국-빕스매장중에-최고-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