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강남구 맛집 '월정'

라비원 2019. 12. 13. 05:21

월정 백반,가정식

선릉공원이 앞마당에 있는 달빛도 머무르는 그곳 월정입니다. 고객님들께 정직한 서비스와 맛으로 정성껏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방문 후기

한정식전문집인데 대학동기 모임을 여기서 하는데 그런데로 조아요 점심 특정식 - 청결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았다. 수저엔 기름이 껴있고 테이블은 끈적거렸으며 직원 호출용 벨은 먼지로 덮여있었다. 또한 밥을 전날 지은 것 같았다. 음식 맛 역시 특색이 없었다. 만 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전반적으로 별로였다. 평범함 음식이 정갈합니다. 합리적 가격에 조용한 룸이 있는 강남의 한정식 집 선릉근처에서는 가장~

리뷰

선정릉을 바라보는 한정식집 월정 한정식 집이야 내돈내고 가는 것보다...
[선릉역맛집/선정릉]한정식 월정에서 점심식사 PHJ 형님께서 점심할만한 곳을 발굴했다고..
'네에' 하고 달려갔다. 가봤더니 월정이었다.
월정은 바로 앞 선정릉에서 불어오는 신선한 공기를 맡으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
그대 눈에 내가 비춰 보이던 그때 _ 일찍가서 그런지 머그컵행사에 머그컵도 받아오고 :-) 네이버에선 아직 등록이 안됐는지 바로 옆 월정으로만 검색이 되네요
월정 트랙에 있는 우찌노카레:-) _ 그리고 어젠 설연휴이며 내 생일 내 생일은 한해걸러 설연휴에 속하는 것만 같고 난 미역국대신 매번 떡국만 먹는 것 같고 선물대신 전만 부치는 것 같고 또 눙무리...................... 명절인 날 생일인 저를 빼빼로데이가 생일인 친구가 위로해요
선릉역 인근 가볍게 점심식사할 곳 한정식 월정을 소개합니다^^
월정 입구 모습이구요
들어가면 통로벽에 "달빛이 머무르는 그곳" 월정이라는 설명이 있네요
원래는 심형이랑 셋이서 마사지 받으러 가자고 했으나, 예약을 못한 관계로 pass. 그래서 아침이나 먹으러 가자며. 오랜만에 다시 찾은 선릉 월정. 11시 30분 오픈인데 시간 모르고 11시 조금 넘어서 들어가서 무지 민망했던. 그래도 맛있다.
흐흐흐 @월정 선릉점 맛잇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