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광진구 맛집 '장성루'

라비원 2019. 11. 24. 13:01

장성루 중식당

구의동 괜찮은 중국집 안녕하세요 구의동에 위치하고 있는 장성루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다른 중국집 짬뽕과 비교를 불허 합니다. 숙취해소를 잡는 짬뽕시리즈 , 더위를 잠재우는 여름의 진수 메뉴 각종 다양한 중화요리들을 맛볼 수 있답니다. 저희 장성루를 찾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애용 바랍니다.

방문 후기

전화받는분 말씀이 싸가지가없으시네요 여기 정말 싸가지 엄음. 짜장면이 불엇다고 말하니깐, 그건 불은것이 아니고 물기가 없어서 그렇다고 함 ㅋㅋ 미친... 짬뽕이 너무 짜다고 하니깐 아무도 그런말 안하는데 당신만 그러냐고, 수백그릇 미리 만들어서 배달보내는 데 왜 당신것만 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머라고 하니 그럼 환불 해줄께요!! 하면서 싸가지 없이 대꾸 하더라구요... 정말 비매너임... 배달시켜 먹을대 마다 쿠폰줘서 20개나 모았었는데 ㅡ_ㅡ

리뷰

지금 구의동 대 장성루에 가시면 이것을 맛 보실 수 (없습니다)
네. 이건 판매하는 메뉴는 아니지만 대 장성루 큰손에게 부탁을 해서 새로운 메뉴를 하나 먹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대 장성루에 도착을 했습니다.
[완벽한 주차] 그래서 포르자 언제 나오는거죠 저 매장할 때는 진짜 한달에 스무번은 넘게 장성루에서 시켜먹었던거 같네요.
대 장성루 큰손은 작년에 저와 같은 후지 레이싱팀 일원이였죠.
그렇게 저희가 먹을분을 빼고 그릇에 담아 대 장성루 식구들에게도 전달했습니다.
저 장성루에서는 거의 짬뽕만 시켜먹습니다.
짬뽕. 그리고 이것이 바로 판매하지 않는 메뉴... "중국대사천년역사와함께살아숨쉬는구리로부터의광진구대장성루큰손표벨벳레드슈퍼코리안스타이루츠케멘" 이거 단톡방에 올렸다가 다들 쌩까는 분위기였어요 ^^
구의동 장성루에 들려보세요
김남돈은 구의동 대 장성루를 항상 응원합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구의동 대 장성루는 제가 큰손이라 부르는 분이 운영하는 중국집입니다.
그런 구의동 대 장성루, 제가 포스팅 한번 올려봅니다.
네 그렇게 도착한 24시 찌개집 장성루입니다.
그쵸? 그래서 장성루 간판만 따로 찍어봤네요.
참고로 장성루는 지이이이이이이이인짜 깔끔합니다.
대 장성루 짬뽕과 저의 후지 X-E3가 만나서 음식에 감성이 더해졌네요.
구의동 대 장성루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
목적지 없이 거닐다 눈에 띈 짜장면 3,500원 장성루는 24시 찌개집 2층에 위치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