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문난간이횟집 생선회

망원동 맛집 싱싱한 활어가 있는 간이횟집

방문 후기

리뷰

망원동 맛 집 회를 저렴
이제 여름이니 댕양도 좀 자제하려구 여 친한 언니 생일이라 간만에 망원동 출동했어 욧 예전부터 좋아라
신선하지 않는다?

노놉 너무 신선해서 놀랄 맛? 우선 우 럭 大 자 주문 주문하니 기본 찬들이 등 장하 쥬 다른 거 다 필요 없공 여긴 씻은 묵은 지가 짱 짱 우 럭 大 25,000냥 저리 많은 양인데 가격 대박 저렴 하져? 이 집은 올 때마다 놀람 묵은 지 또 리필 저렇게 4번 리필 해먹.... 었... 어 용 근데 인상 한번 안 쓰시고 계속 리필해 주신 사장님 킹 왕 짱 묵은 지랑 회랑 깻잎이랑 싸 먹으면 소주가 백만 잔이 넘어간 답니당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일단 기본 적인 셋 팅입니다.
콩나물국, 번데기, 백김치 가만히 있으면 저절로 손이 가게 되는 마성의 반찬이라 죠?? 꽁치도 따라 나와 주시 고요 주문한 멍 개가 등장했습니다
요즘 새 그릇이 없어서 요리하기 싫은 불량 주부 꼼 주입니다
:D 집 밥을 원한다면 새 그릇 사 달라는 나의 외침에 신랑은 외식 하자고 합니다
요즘 동네 나들이의 범위를 살짝 넓혀 봤어요.
기본 반찬 4 종 세트에요. 저는 번 XX (<- 입에 담기도 싫은 이름) 못 먹어요
콩나물국은 시원한 게 맛 남 꽁치(?) 맛죠? 요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혹시 안해 보신분은 한번 해봐 유 맛 나 유 따란 광어+ 연 어 가 왔어요
저는 두툼한 회 좋아하는데 완전 마이 스타일 특히 연어는 두툼해야지 더 맛있어요
:D 좋아 좋아 뱃살 내가 다 먹었어요 완전 좋아해요
느끼한 경향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연어 먹다 보면 기름기 때문에 술이.. 맥주가 조금 필요해요
키 키 키 맥주 한잔 시원하게 하면서 신랑이랑 수다도 떨고 제가 회 너무 좋아하니까 많이 먹으래요. 본인은 회사 가면 회식 때 먹으면 된다고.. 그래 회식 없는 나는 지금 많이 먹을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