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서대문구 맛집 '고바우'

라비원 2019. 12. 12. 04:41

고바우 돼지고기구이

신촌에서 25년 이상 된 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주변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저렴한 가격이 인기비결이라고 하네요. 인기메뉴는 쇠고기와 돼지고기의 생고기 소금구이.

방문 후기

83년 20대의 기억이 깃든집 .소금구이에 한잔하고 길건너 크로스아이에서 생맥으로 행복 했던 기억을 .. 약시 소금구이 굿. 한우도 싸고 맛나네요 소금구이 타의 추종불허 ㅎㅎ 갈비살 맛남 적당한 가격의 한우, 소금구이, 항정살. 30년 넘게 운영한 연대앞 고기집 소금구이 먹으러 가는 집. 가격 때문에 별하나 깎았는데 옛날 분위기나고 아재들 떠드는 소리가 잘 들리는곳 한우가 비싸고 맛있어요 나머지 그럭저럭

리뷰

원래 가려던 삼겹살집이 사람이 많아서 소금구이 먹으러 고바우 갔어요
제일 맛있는 생고기 전문점 고바우 제가 메뉴판을 정확히 등지고 있어서 생략.... 소금구이 2인 (1인분 만 원) 껍데기 오천 원 카스랑 사이다
고바우 오면 항상 껍데기 주문해요
뭔가 신기신기^^ 고바우 생고기 전문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공감과 댓글 환영^^ <고바우> 엄청 더웠던 주말, 신촌에 한복 피팅하러 갔다가 들른 고깃집 <고바우> 입니다.
저는 새로 생긴 집보단 오래된 집에 더 끌리는 병을 앓고 있으므로.. 삼십년된 고깃집 <고바우>로 향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사장님도 다정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어요.
"고바우는 1983년에 시작했어요" 실내분위기. 오래됐지만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입니다.
바로 이자리 <신촌 고바우 가격 / 메뉴판> 돼지고기 소금구이가 200g에 만원. 너무나 착한 가격이죠...
(사장님 너무 착하심) "가격이 너무 싸다고 의심마세요. 우린 진짜 한우 맞아요" "경북 영주에서 직송한 얼리지 않은 싱싱한 한우 저렴한 가격에 맛보세요" "고바우는 1983년에 시작했어요" --> 가게 곳곳에 해요
feat. 신구할배) 나는 선지국마저도 사랑함 홍어도 먹는 여잔데 요건 작년에 먹은 고바우 사진 이 날 진짜 소맥 섞어먹고 다들 꽐라 되어서 2차갔다가...
신촌 고바우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5 02-393-2576 25년 이상된 고기집 내부 모습과 메뉴들^^ 전혀 고급스럽지 않아 더 편안한 분위기에요
-^ 신촌고기맛집 ☆고바우☆ 언니가 알려줘서 알게 된 후 처음 왔네요
돼지소금구이 맛집 고바우 입니다
30년 전통 생고기 전문점 고바우 입니다
이어서 오늘은 신촌 지역의 고깃집 '고바우 생고기' 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