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즈 잠실 브런치
리코타치즈핫케이크가 맛있는 호주식 브런치 올데이 캐주얼 다이닝 빌즈(bills)는 호주 특유의 따스하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과 식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건강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오가닉 스크램블에그, 리코타 핫케이크 등 빌즈 클래식 메뉴와 다양한 건강 음료, 호주식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문 후기
별하나도 아깝다. 오히려 자리차보이게 해줘서 이 가게에서 돈을 받아야 할 판.
무슨맛인지 국적불명의 음식이고 인생살면서 한손가락에 꼽히는 최악의 식당
it’s waste to give them even one star. i have never had rubbish food like this. where these food come from? not asian not western even if they intend mixed sauce, the taste is not bombinated do not waste your time and money (Google 번역) 나는 나의 친구와 함께 아침 식사 / 브런치를 위해 여기에왔다. 그들은 안뜰 좌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화려한 날이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의 개와 밖에 앉아 있고 싶었다. 그들은 안뜰 좌석이 외모만을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아무도 실제로 거기 앉아있을 수 없었습니다. > _ <몰의 나머지 부분은 열리지 않았고 우리는 굶주 렸기 때문에 우리는 테이크 아웃 스무디와 스콘을 ... 좋은 메뉴 좋은 맛. 그러나 이렇게 오래 기다려서 이 가격에? 라는건 좀 애매. 조금 비싸고 줄이 긴거 빼고는 괜찮음. 주스엄청비쌈. 팬케잌 비싼데 맛있음. 항상 대기가 많아요.
하지만 바 좌석은 대체로 대기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식사 때 와인 한잔 함께하면 좋습니다. 몇가지 와인을 글라스로도 팔아요.
아 커피 맛납니다. 롱블랙으로 드셔보세요. 드신 후 1천원인가 추가금 부담하면 새로 한잔 더 줍니다.
사이드디쉬로 베이컨도 아주 인상적입니다. 도톰한 게 식감도 좋아요.
각각의 요리들의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재료의 신선함 혹은 식감이라든가, 재료와 잘 어울리는 드레싱이라든가 하는 거요. 가격대가 비싼편이구요. 팬케이크는 맛있는데 파스타는 별루에용 거지같음. 광화문 빌즈가 더 나음. 유명세에 비해서는 별로 Tamarind Pork 우리 입맛에 정말 잘 맞았다. 가끔씩 생각나는 팬케익.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방문했으나 직원들이 모두 화나 있는것처럼 행동해서 불편하네요 . 슈니첼은 에바고 팬케이크 맛있음 팬케이크 ㄱ ㅂㅇㄹ 까르보나라가 참 맛이 좋습니다. 팬케이크는 좀 가격이 있지만 맛은 좋습니다. (Google 번역) 하나님의 어머니 .... 이것은 아내와 내가 서울에서 가장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가득한 오스트레일리아의 아침 식사 (그 chorizos!), 로스트 치킨, 녹색의 여신 스무디. .. 목록은 계속된다! 말은 나쁜 것을 말한다.
(원본)
Mother of God.... This is my wife's and my favourite restaurant in Seoul. The Full Aussie ... 마싯다. 가성비로 따져보자면 그리 비싼편도않이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와규버거 핵존맛 맛나요 분위기가 좋다. 가격이 좀 있는편. (Google 번역) 종일 브런치 ~~
(원본)
All day brunch~~ 대기해서 먹었는데 브런치 맛이 특별하진 않습니다. 단지 분위기는 좋습니다. 파블로바라는 디저트를 먹었는데 사실은 이 디저트를 먹어보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머랭 위에 과일이 올라간 느낌인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Google 번역) 아보카도 매시를 사랑했습니다! 쇼핑몰을 떠나지 않고도 정통 창작 요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위치 : 롯데 월드 타워 전망이있는 1 층 쇼핑몰 내부에 편리하게 위치.
분위기 : 높은 천장과 함께 바에서 매우 차가워지고 불이 넘칩니다. 테이블이 펼쳐져있어 사생활을 보장합니다.
F & B : 스무디와 주스가 상쾌합니다. 공유 된 플래터 / 애피타이저는 표준 데친 알, 아보카도 매쉬에 맛을 ... 음료 푸드 짱이요 가격대비 별로인곳 서비스 좋습니다. 음식맛도 괜찮은데 팬케잌 먹으려고 오신분들은 좀 실망하실수도 있습니다. 맛 정말 보통맛입니다. 오모테산도점갔다가 감동받아서 왔는데 기분탓인가 선라이즈가 왤케 묽은지.... 매장도 오모테산도점의 반절크기...값도 약 4-5000원더 비싸다... 내입에 맞는게 없다. 팬케잌은 인생맛이라더니 겨우 이정도냐.. (Google 번역) 스크램블 드 에그는 부드럽고 매끄 럽습니다. 최고의 적. 온라인으로 레서피를 찾아 직접 만들어보십시오.
(원본)
Scrambled eggs are silky and smooth. Best ever. Find recipe online and try making it yourself. 깨끗하고 조아용~~^^ 평범한 맛이 아니다 고급지고 비쌈. 맛은 있으나 비쌈 가성비.안좋음 분위기도 굿
음식도 굿 팬케익만 맛있어요 별 0개는 없나요?
음식 먹고 화난 적은 참 오랜만이네요. 왜 줄서서 먹는 거죠?
왜 기다려서 먹어요? 시간 아까워요.
소중한 제 미각도 아깝네요.
평은 왜이렇게 좋아요? 왜죠? 왜때문이예요?
팬케이크 아무 맛도 안 나요. 시럽 맛으로 먹어요.
샌드위치도 아보카도 맛이예요. 따뜻한 아보카도 씹는 맛.
빵도 맛 없어요. 그냥 없을 무 맛이예요. 맛이 엑스.
선라이즈 음료는 무슨 풀떼기 맛이 나고 아메리카노는 ... (Google 번역) 건강한 주스와 좋은 요리. 항상 줄을 서십시오.
(원본)
Healthy juice and good dishes. Always line though. (Google 번역) 호주의 팬케이크 레스토랑에는 한국에 롯데 월드와 광화문에 각각 2 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두 지점의 맛이 크게 달랐습니다. 개인적으로 롯데 월드 몰에 추천합니다 ~
(원본)
來自澳洲的pancake餐廳,在韓國暫時開了兩間分店,一間在Lotte World, 另一間在光化門。兩間分店味道係有明顯分別,我個人推介去Lotte World Mall呢間~ 맛있는데 비쌈 분위기가 쾌적하고, 음식 및 음료 또한 맛있었다
2인 식사에 5만원 정도면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다 소문대로 핫케익과 까르보나라 너무 맛있음
사람이 많아 매장안이 시끄럽지만
가볼만한 곳 사람이 많아 50분 대기는 기본 호주식 브런치 마땅한 자리가 없어 기둥옆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햇빛이 바로 눈앞으로 와도 가림막을 쳐주지 않았습니다. 마침 옆자리가 비어서 옮겨 앉았더니 워이터 한분이 와서 말 안하고 자리 옮기면 손님 도망간줄 안다고 아주 기분 나쁜 말투로 훈계하듯 하고 갔습니다. 비싼 디저트 먹고 쉬러간 곳에서 기분 좋게 있지 못하고 하루를 망쳤습니다. 이름만 유명한 곳이면 손님에게 무례해도 되는줄아는 빌즈는 종업원교육 똑바로 시켰으면 좋겠습니다. 독특한메뉴가 인상적입니다.보통 팬케이크드시러 많이가심다.맛나구요, 링귀니파스타도 좋았습니다. 오리라구가 들어간<파파르델레 파스타>도 먹어봤는데,우메보시가들어있어서 독특한맛이에요.오리고기의 진한국물맛과 신맛(?)의 조화입니다.저는 좋았지만, 호불호가있을것같습니다.그리고 외관상 너무녹색이라 아무도좋아하지않을것같은 녹색주스가있어요.<빌즈 그린>이었던것같은데,파인애플도들어가있어서 전혀 쓴맛없고 예상외로 너무 맛있었습니다.비트 주스보다 더맛있어서,친구들에게도 인기만점이었습니다. 갠적으로 빌즈그린이너무 충격적이여서;;팬케이크담으로 기억에남네요. (Google 번역) 멋진 핫케잌이야!
(원본)
Wonderful Hotcake! 가격도 무난 맛있음 스탭들이 전보다 친절해 졌음 친절도 최고. 맛도 중간 이상. (Google 번역) 이 곳을 사랑했다. 바이브는 중대하다, 음식은 맛! 그리고 OFC, 서비스가 우수했다.
(원본)
Loved this place. The vibe is great, the food was delicious! And ofc, the service was excellent. 팬케익이 핫하고 다른 메뉴는 약간씩 특이함
가격은 비싼편 거의 항상 웨이팅 있음 항상 웨이팅이지만, 잠실역에서 가기 편해서 좋아요. 음식도 뭘시켜도 중상이고요 비싸지만 맛있음 (Google 번역) 잠실 지역 최고의 브런치.
(원본)
Best brunch in Jamsil area. (Google 번역) 괜찮아. 확실히 맛이 있지만, 조금 비싼이다. 내가 돌아올 것인지 확실하지.
(원본)
It's alright. It's definitely tasty but a little overpriced. Not sure if i would come back. 호주식 팬케이크를 즐길 수 있는 빌즈 잠실점입니다. 추천 메뉴는 팬케이크인데 상당히 두툼하고 폭신하며 꿀과의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상당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합니다. (Google 번역) 내가 왜 그런 높은 인기를 여기 모른다. 음식은 아주 좋은 아니었다. 그것은 다시 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본)
不知道为什么这里人气这么高。食物并没有想象中的那么好吃。可能不会再来了。 벅윗 샐러드 맛있어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음. 식사비용은 2인 기준 4만원~5만원으로 약간 나오지만 가볼만함 분위기 정말 좋아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건강한 맛의 브런치 맛은 좋지만 가격이 좀 센 경향이 있음 웨이팅이 길고 가격이 비싼 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Google 번역) 좋은 음식
(원본)
Good food (Google 번역) 실제로 맛보다 훨씬 더 비싼
(원본)
Way more overpriced than it actually tastes 디저트 메뉴들이 괜찮네요 지불한 금액에 맞는 맛있고 깔끔한 음식들 나쁘지않은데 까르보나라 정말 짜서 한입에 물 반컵 마셔야함 (Google 번역) 끔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성과 비싼 음식. 주말에 매우 인기가 너무 적어도 2 시간을 기다려야 할 준비를하십시오.
(원본)
Terrible service. Bland and overpriced food. VERY popular on the weekends so be prepared to wait 1/2 hour at least. 스몰 플레이트인 빌즈 치킨 이랑 빌즈 카르보나라 파스타가 맛 있었다. 음식이 맛있음 (Google 번역) BLT 맛있는!
(원본)
BLT tasty! 최악의 서비스 불친절 총괄 매니저라는 한 사람 때문에 크리스마스 이브를 망침 맛이 괜찮기는 하지만, 가격/웨이팅 시간을 놓고 보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는 약간 의문이 드는 곳입니다. 호주식 음식..
내 입맛엔 그닥~~ 맛좋음 핫케익이 유명한 곳인데 다음에는 핫케익을 먹어봐야 할 것 같다. 링귀니 파스타, 살몬 샌드위치는 평범. 그리고 창가쪽 자리는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불편했고, 합정 앤트러사이트의 하우스 블렌드인 나쓰메 소세키 커피를 팔고 있는게 기억에 남는다. 올데이 브런치가 가능한 호주 레스토랑 밥으로 먹기에 좋지는 않았어요~ 비싸요 너무너무너무너무 분위기는 미국 분위기 밤 늦게 가면 파스타 없음. 맛있어요 아줌마들의 성지 맛별로 팬케이크는 비스퀵부드러운맛 브런치는 인도향신료냄새, 사람많아 시끄러움 유명하다던 바나나 팬케익! 진~짜 맛있어용!!
아이스롱블랙이랑 굳굳 궁합.
평일 6시전에 가면 거의 반가격!! (정가는 너무 비싼듯 ㅠ) 브런치 맛집이라고 해서 갔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네요.. 팬케잌 빼고는 별로인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기대이하네요 ㅠㅠ 음식 괜찮긴 한데 가격이 좀.. 물잔도 잘 안 닦은 거 같고 흠.. 여자친구가 너무 맛있다고해서 어제 방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기존에 먹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느낄 수 가 있었습니다.
내부도 깨끗하고 음식이 맛있습니다. 넚고 쾌적. 호주식 요리 맛괜찮다. 서너번 가서 매번 다른 메유 시켯었는데 모두 만족햇다. 머랭쌓인디저트 추천! 아이 데리고 가기 조음. 아침에 갈곳이 마땅치 않은데 가기 조음. 좀 비싸지만 맛도 괜챦고 비싼값을하는듯..맛나당ㅜㅜ근데비싸긴함ㅜ 좀 덜 붐빈다면 더 좋을 것.
그래도 롯데월드몰에서 그나마 먹을만하다. 깔끔한 분위기와 음식. 적당한 가격대와 적당한 혼잡함. 고급진 분위기에 맛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와이프와 아이와 즐겁고 근사한 시간 만들기 좋은 곳. 음식도 넘 좋음 팬케익이맛있어요다른메뉴들은보통...팬케익때문에다시올듯합니다. 굿 굿 디저트 음식즐기기가좋다 (Google 번역) 평범한 품질의 음식에 너무 비싼 방법 ..
(원본)
Way too overpriced for mediocre quality food.. (Google 번역) 꽤 맛있는 음식
(원본)
Pretty tasty food 호주식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가봤으나 가격은 무지 비싸고 미국식 음식과 다른점을 못느끼겠으며 유명한 팬케익을 먹었는데 맛도 밍밍하고 가격은 사악해서 다시는 가고싶지 않은 곳. 좋은 분위기, 맛있는 음식, 위치 및 음식 서비스 대비 합리적인 가격. 맛있고 전망도 좋은 편이에요 다만 평일 점심도 웨이팅이 길어서 부담은 있습니다 시그니처메뉴인 팬케이크는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니 참고하셔요 11시에 가면 대기없이 입장가능. 조금만 늦어도 대기필요ㅜㅜ 갠적으로 리코타 팬케잌은 너무 느끼하고 달았음. 대신 와규버거 추천! 생오렌지쥬스도 맛있음. 팬케이크가 아주 맛있고 포슬포슬합니다
다른 롯데월드 상점들이 개점하기 전 매우 이른시간에 오픈하기때문어ㅣ 일찍가면 더욱 쾌적하게 이용가능합니다
파스타의 맛또한 건강하고 풍부했습니다. 처음 주말에 갔을 때는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먹지 못하였지만..
평일(화요일) 저녁에 가니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까르보나라 : 굵직한 베이컨의 짭쪼름함과 맛이 좋다.
와규버거 :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이태원 수제버거가 더 맛남.
립아이 : 쫄깃하고 담백한 소스가 잘 어울리는 고기였음
대표적 메뉴가 펜케이크라지만 저녁메뉴로는 먹고싶지 않았기에...
결론 : 가격과 맛, 분위기 모두 괜찮기에 데이트하거나 혼자 먹으러 오기 좋음. (Google 번역) 서양의 맛을 즐길 수있다. 행렬있어, 빨리 가면 OK
(원본)
西洋の味が楽しめる。行列あり、早めに行けばOK 음식은 맛있는데. 대체로 사람이 많은 편입니다. 팬케익 말고는 나머지는 큰 특이점이 있지는 않았습니다. 팬케익은 계속 생각나네요. 아참. 아메리카노 의외로 맛이 좋았네요. 가상비가 좋은 편은 아니고 저녁되면 쿠키 할인행사 합니다. 고디바 옆에 있습니다. 가격만 불편한 브런치/카페 분위기 좋고 맛있음. 비쌈. (Google 번역) 아주 좋은!
(원본)
Very nice! (Google 번역) 기다리지 않고 평일에 좋은 음식! !
(원본)
好吃好喝,平日不用等!!
리뷰
우겨서 절충안이 빌 즈 우리 앞에 한 팀도 없어서 조금 기다리다 바로 들어갔는데 자리 많았는데 왜 웨이팅 시키는 거...?? 뭔 가 일본 츠 타야 서점, 일본 카페 을 연상시키는 느낌이 어 따 사실 이것보다는 어두컴컴한 느낌에 주황 조명이 있어서 호텔 카페 느낌이었지만 사진이 그렇게 나온 듯 매장은 넓지만 뭔 가 한가로운 느낌이었고 롯데 월드 몰에 있다는 느낌보단 더 고급진 느낌이었다
테이블은 그냥 자리가 생긴 곳으로 앉아야 해요~ 요기 앉아 보고 싶은데 또 창가 쪽에 앉았네요
머리카락 개털 개털 먼저 도착한 동생이 웨이팅 걸었는데도 거의 한 시간 걸려 들어갔어요
현실은 오조 오억번 싸우고 돌아왔고, 롯데 월드도 바로 앞까지 갔는데 기분이 안 좋아서 안 들어가고 숙소로 돌아옴.. 여행 계획 짜는 걸 너무 좋아하면서도 한참을 허술해서 언제나 당일이 되면 뭘 할지 헤매인다.
'푸드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송파구 맛집 고고스 (0) | 2019.08.07 |
---|---|
서울 송파구 맛집 Cafe de la Paix (0) | 2019.08.07 |
서울 송파구 맛집 르빵 롯데월드몰점 (0) | 2019.08.07 |
서울 송파구 맛집 라틀리에 모니크 (0) | 2019.08.07 |
서울 광진구 맛집 베이커리구스토 (0) | 2019.08.0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