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용산구 맛집 '포포유'

라비원 2019. 11. 13. 00:21

포포유 베트남음식

당신을 위한 쌀국수~!! Pho For You~!! 포포유는 미국식 베트남 쌀국수를 선보이는 곳 입니다. 저희 포포유는 샌프란시스코의 베트남 셰프인 Mr.Loan의 특별한 요리비법을 전수 받아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다양한 베트남 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방문 후기

Really delicious loved this place 차돌쌀국수가 고기향도 적고 깔끔하니 좋다 맛난 쌀국수. 겉멋들린 사람들은 싫어할 듯. 담백한 쌀국수와 서비스도 최고 매 달 한번씩 갔다 앞으로도 갈거다 맥주가 너무 비싸다 고수를 많이 줘서 좋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Google 번역) 그게 진짜가 아니야. (원본) Not that authentic 무난하게 먹을만 하네요! 레호이는 안가봐서 비교는 못하겠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미는 좀 비추... 쌀국수 완전 맛있음 ㅋㅋ 담엔 다른메뉴도 도전하고 싶음. (Google 번역) 음식은 좋지만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은 임의의 휴식 시간을 게시하십시오. 물론 나는 그들이 깨어있을 때 와서 일어난다. 내가 배고파되는 것을 끝내면 이걸 5 별으로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원본) Food is great but post a random break time not shown on their page. Of course I happen to come just as they're going on break. I'll likely update this to 5 stars once I get done being hangry.

리뷰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있는 포포유예요.
신용산역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포포유라고 하더라구요.
신용산역 맛집 포포유 점심엔 줄을 엄청 길게 서 있어서 언니도 단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다고 해요.
진짜 오랜만에 미국으로 돌아간듯한 느낌이 들었던 포포유 신용산역 맛집으로 완전 인정 그리고 먹고 난 후 카페까지 가기 넘 좋더라고요.
신용산역 맛집 :) 포포유 딸 아이와 오랜만에 용산에 갔는데요
베트남 쌀국수 먹으러 포포유에 방문했어요
포포유 매장이 보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