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드득

서울 은평구 맛집 '스시향'

라비원 2019. 10. 31. 20:46

스시향 일식당

방문 후기

괜찮은 맛의 초밥집! 12개 만원. 싸고 맛있다. 우동은 기본 싸비스로 준다. 가성비 좋아서 두 그릇 먹고 왔다. 꺼억~ 그냥 음식좀맛었서요 (Google 번역) 아주 좋아! (원본) Very good! 평택 명소 벤츠노래홀 깔끔함, 적절한 가격 및 맛 지난번 방문때에는 만족도가 참 좋았는데 메뉴판 개편되면서 너무 비싸진 느낌... 착한가격에 착한음식 강추!!!

리뷰

그래서 베리 베리 남편님에게 배가 살살 아프고 미식 미식하다고.
우리는 처음이지만 여기 응 암 역 맛 집 인 것 같아요.
요렇게 세팅되어 있담용
형체를 알 수 없게 잘게 잘라 넣었더라구요..
신선하고 맛있고 저는 다시 오고 싶은 응 암 역 맛 집 스시 향이랍니당
그리고 냉 모밀이 나왔답니다.

그래도 만족 냉 모밀 보 단 사실 초밥이 더 맛있죠

^^ 6호 선 응 암 역 2번 출구로 나와서 100m 정도 가면 있어요
^^ 정말 오랜만에 스시향에 갔어요
항상 새로운 거 먹는 걸 좋아해서 단골 식당 잘 안 만드는 제가 올해 1 월 이 동네로 이사 오고 나서 2 월부터 5 월까지 8 번이나 갔으니 제 기준으론 정말 자 주간 초특급 단골 식당? 입니다
착한 가격에 나름 괜찮은 스시를 즐길 수 있어요
이제 가을이 돌아오고 무엇보다 스시가 너무 너무너무 너무너무 먹고 싶어 다시 갔답니다
술을 드시면 에다 마 메랑 백김치가 나오구요
식 사를 하면 이렇게 미소 시루와 소라 죽이 나 와요 ( 전 복 내장이 안 들어 있는 죽은 전복죽이 아님 흥흥) 연 어 아까 미 장어 아 맛있구나
참치는 뱃살보다 속살이 더 좋아요
그런데 제가 먼저 먹은 초밥이 임팩트가 너무 강했네요
하는데요 전 붉은 생선 - 양념 - 흰 이렇게 먹었........... 고등 어를 먼저 먹어서 그런가 역 쉬 모듬의 만족감이 좀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행복하게 먹었어요

댓글